본 데이터는 충청북도 충주시 시민행복콜센터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현황을 제공하는 자료로, 회사명, 설문지번호, 설문지제목, 비고, 설문진행방식, 문항수, 설문내용, 답변유형, 답변항목 개수, 답변방식, 답변내용1~5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음. 설문은 콜센터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과 시민 만족도 제고를 목적으로 진행되며, 질문 유형과 답변 방식(단일선택, 복수선택 등)에 따라 응답 결과가 집계됨. 본 데이터는 상담서비스 개선방안 도출, 민원 응대 프로세스 보완, 시민 의견 반영 정책 마련 등 다양한 행정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으며, 향후 상담 품질 모니터링과 서비스 만족도 평가를 위한 기초자료로 유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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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항목갯수에 따른 답변내용1~5셀 공란 발생 가능, 답변방식이 주관식일 경우 답변내용1~5 공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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