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

본 데이터는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운영하는 시민행복콜센터의 상담 매뉴얼 정보를 제공하는 자료로, 회사코드, 매뉴얼 아이디, 구분, 제목, 본문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음. 상담 매뉴얼은 민원 상담 시 표준화된 절차와 응대 방식을 제시하여 상담 품질을 높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침 역할을 함. 본문에는 상담 시 참고해야 할 구체적인 안내 내용과 응대 문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분 항목을 통해 상담 유형별로 체계적으로 관리됨. 해당 데이터는 상담사 교육, 민원 대응 매뉴얼 개선, 상담 품질 모니터링, 서비스 표준화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시민 만족도 제고와 민원서비스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기초자료로 유용함.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_202507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관리부서명 정보통신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529
확장자 CSV 키워드 상담매뉴얼,민원응대,본문정보,매뉴얼구분,서비스표준,상담지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30
등록일 2025-08-26 수정일 2025-09-1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운영하는 시민행복콜센터의 상담 매뉴얼 정보를 제공하는 자료로, 회사코드, 매뉴얼 아이디, 구분, 제목, 본문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음. 상담 매뉴얼은 민원 상담 시 표준화된 절차와 응대 방식을 제시하여 상담 품질을 높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침 역할을 함. 본문에는 상담 시 참고해야 할 구체적인 안내 내용과 응대 문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분 항목을 통해 상담 유형별로 체계적으로 관리됨. 해당 데이터는 상담사 교육, 민원 대응 매뉴얼 개선, 상담 품질 모니터링, 서비스 표준화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시민 만족도 제고와 민원서비스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기초자료로 유용함.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충청북도 충주시_시민행복콜센터 매뉴얼정보_202507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3529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상담매뉴얼,민원응대,본문정보,매뉴얼구분,서비스표준,상담지
등록일 2025-08-26 수정일 2025-09-1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운영하는 시민행복콜센터의 상담 매뉴얼 정보를 제공하는 자료로, 회사코드, 매뉴얼 아이디, 구분, 제목, 본문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음. 상담 매뉴얼은 민원 상담 시 표준화된 절차와 응대 방식을 제시하여 상담 품질을 높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침 역할을 함. 본문에는 상담 시 참고해야 할 구체적인 안내 내용과 응대 문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분 항목을 통해 상담 유형별로 체계적으로 관리됨. 해당 데이터는 상담사 교육, 민원 대응 매뉴얼 개선, 상담 품질 모니터링, 서비스 표준화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시민 만족도 제고와 민원서비스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기초자료로 유용함.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