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HWPX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이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경영성과를 종합 평가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본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수행하며, 공단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공공시설 이용자를 대상으로 표본조사를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을 통해 수집된 고객의 실제 이용 경험과 평가 결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거쳐, 각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활용됩니다. 나아가 공공기관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고, 시민 체감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기초자료로 기능합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_20250425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국정운영 제공기관 부산시설공단
관리부서명 디지털정보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4-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HWPX 키워드 고객만족도,조사결과,공공서비스,지방공기업,경영평가,설문조사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1161 다운로드(바로가기) 58
등록일 2025-04-25 수정일 2025-11-10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이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경영성과를 종합 평가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본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수행하며, 공단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공공시설 이용자를 대상으로 표본조사를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을 통해 수집된 고객의 실제 이용 경험과 평가 결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거쳐, 각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활용됩니다. 나아가 공공기관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고, 시민 체감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기초자료로 기능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