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NG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극장_국립중앙극장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국립중앙극장에서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연도별로 정리한 데이터입니다. 상품품질, 전달품질, 환경품질, 사회품질, 전체 만족도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고객의 평가 점수를 포함하고 있어 극장 서비스의 전반적인 품질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극장 운영 개선,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요구 분석, 문화정책 수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연도별 변화 추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됩니다. 문화예술기관의 서비스 평가 및 연구 자료로도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극장_국립중앙극장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극장_국립중앙극장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_20241231
분류체계 문화체육관광 - 문화예술 제공기관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극장
관리부서명 교육전시부 홍보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01
매체유형 이미지 전체 행 1
확장자 PNG 키워드 고객,만족도,조사,서비스,품질,평가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73
등록일 2024-11-19 수정일 2025-09-1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국립중앙극장에서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연도별로 정리한 데이터입니다. 상품품질, 전달품질, 환경품질, 사회품질, 전체 만족도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고객의 평가 점수를 포함하고 있어 극장 서비스의 전반적인 품질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극장 운영 개선,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요구 분석, 문화정책 수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연도별 변화 추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됩니다. 문화예술기관의 서비스 평가 및 연구 자료로도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