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이 데이터는 공단이 운영하는 각 시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으로는 조사 연도, 조사 대상 시설명, 응답자 수, 종합 만족도, 서비스환경 만족도, 서비스 과정 만족도, 서비스 결과 만족도,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울산시설공단이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 참고 자료로 활용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_202412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울산시설공단
관리부서명 기획경영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5-20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56
확장자 CSV 키워드 만족도,고객,고객만족,동천국민체육센터,울산대공원,문수체육시설,전반적만족도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647 다운로드(바로가기) 33
등록일 2025-05-20 수정일 2025-05-20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이 데이터는 공단이 운영하는 각 시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으로는 조사 연도, 조사 대상 시설명, 응답자 수, 종합 만족도, 서비스환경 만족도, 서비스 과정 만족도, 서비스 결과 만족도,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울산시설공단이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 참고 자료로 활용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울산시설공단_고객만족도 조사결과_202412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울산시설공단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5-20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56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만족도,고객,고객만족,동천국민체육센터,울산대공원,문수체육시설,전반적만족도
등록일 2025-05-20 수정일 2025-05-2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이 데이터는 공단이 운영하는 각 시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으로는 조사 연도, 조사 대상 시설명, 응답자 수, 종합 만족도, 서비스환경 만족도, 서비스 과정 만족도, 서비스 결과 만족도,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울산시설공단이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 참고 자료로 활용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