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이 데이터는 공단이 운영하는 각 시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으로는 조사 연도, 조사 대상 시설명, 응답자 수, 종합 만족도, 서비스환경 만족도, 서비스 과정 만족도, 서비스 결과 만족도,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울산시설공단이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 참고 자료로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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