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교통분야 치안고객만족도(연령별) 통계는 연령대별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 외에도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세부 요소별 만족도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만족도 또한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특히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게 나타납니다. 이는 젊은층의 교통 민원 서비스 경험 개선의 필요성을 시사합니다. 각 요소별 만족도 차이를 분석하여, 낮은 만족도를 보이는 항목에 대한 맞춤형 개선 방안 마련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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