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교통) 통계는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만족도를 연령대별로 나타냅니다.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별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연령대별 큰 차이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만,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다소 높은 경향을 보입니다. 세부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모든 연령대에서 비교적 고르게 높은 점수를 보이지만, 일부 항목에서는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경찰청은 교통 민원 서비스의 강점을 유지하고,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여 모든 연령대의 국민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개선을 통해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관리부서명 기획조정관실 혁신기획조정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1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5
확장자 CSV 키워드 치안고객만족도,교통,연령별,만족도,경찰,종합만족도,높은만족도,세부요소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821 다운로드(바로가기) 45
등록일 2025-02-13 수정일 2025-05-12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교통) 통계는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만족도를 연령대별로 나타냅니다.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별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연령대별 큰 차이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만,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다소 높은 경향을 보입니다. 세부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모든 연령대에서 비교적 고르게 높은 점수를 보이지만, 일부 항목에서는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경찰청은 교통 민원 서비스의 강점을 유지하고,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여 모든 연령대의 국민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개선을 통해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경찰청_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1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5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치안고객만족도,교통,연령별,만족도,경찰,종합만족도,높은만족도,세부요소
등록일 2025-02-13 수정일 2025-05-1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교통) 통계는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만족도를 연령대별로 나타냅니다.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별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연령대별 큰 차이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만, 60대 이상의 만족도가 다소 높은 경향을 보입니다. 세부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모든 연령대에서 비교적 고르게 높은 점수를 보이지만, 일부 항목에서는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경찰청은 교통 민원 서비스의 강점을 유지하고,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여 모든 연령대의 국민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개선을 통해 교통 관련 민원 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