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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_통합콜센터_상담사례_조회서비스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운영하는 통합콜센터시스템을 공동활용하는 이용기관이 공개한 기관별 상담사례를 국민들이 활용하도록 제공 국민권익위원회_통합콜센터_상담사례_조회서비스 검색 방법에 관한 간단한 파라미터 설명 ※ pageNo는 현재 보고 싶은 페이지 번호, numOfRows는 검색 결과에 대한 리스트 수, basDt는 등록된 상담사례에 대한 검색 시작일, endDt는 검색 종료일 입니다. ※ 각 기관 에서 실제 상담 사례 중 대표적인 케이스를 채택하여 제공하는 상담사례를 질문/ 답변 형태 및 출처, 연관 키워드 등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상담사례 제공기관: 국민콜110, 문화체육관광부, 국가보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정거래위원회, 행정안전부, 통계청, 국토교통부,기상청,환경부,농촌진흥청,국가유산청,농림축산검역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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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_통합콜센터_상담사례_조회서비스로 오픈 API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국민권익위원회
관리부서명 고충상담기획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API 유형 REST 데이터포맷 JSON
활용신청 23 키워드 행정기관,통합콜센터,상담사례,국민콜,민원상담,자동요약,110,국민콜110
등록일 2025-02-10 수정일 2025-06-18
비용부과유무 무료 신청가능 트래픽 개발계정 : 1,000 / 운영계정 : 활용사례 등록시 신청하면 트래픽 증가 가능
심의유형 개발단계 : 자동승인 / 운영단계 : 자동승인
공간범위 시간범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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