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운영하는 통합콜센터시스템을 공동활용하는 이용기관이 공개한 기관별 상담사례를 국민들이 활용하도록 제공
국민권익위원회_통합콜센터_상담사례_조회서비스 검색 방법에 관한 간단한 파라미터 설명
※ pageNo는 현재 보고 싶은 페이지 번호, numOfRows는 검색 결과에 대한 리스트 수, basDt는 등록된 상담사례에 대한 검색 시작일, endDt는 검색 종료일 입니다.
※ 각 기관 에서 실제 상담 사례 중 대표적인 케이스를 채택하여 제공하는 상담사례를 질문/ 답변 형태 및 출처, 연관 키워드 등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상담사례 제공기관: 국민콜110, 문화체육관광부, 국가보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정거래위원회, 행정안전부, 통계청,
국토교통부,기상청,환경부,농촌진흥청,국가유산청,농림축산검역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