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CSV

경기도_콜센터운영실적 집계현황

경기도 콜센터의 운영실적에 대한 응대콜, 발신콜, SNS, MMS, 카카오톡, 채널인입콜수, 응대콜백수 등의 처리실적 집계현황입니다.
(※2014년 11월01일 09시부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2015년7월31일 24시 상담종료) /
2012년 08월01일 09시부터 MMS상담 서비스 개시 /
2012년 04월12일부터 ggsmart 120 페이스북 민원상담 개시/
2011년 04월11일부터 경기스마트120(ggsmart120) 트위터 상담)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경기도_콜센터운영실적 집계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경기도_콜센터운영실적 집계현황_2023091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경기도
관리부서명 AI빅데이터산업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8
확장자 CSV 키워드 민원,상담,문의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31
등록일 2023-09-13 수정일 2023-09-13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data.gg.go.kr/portal/data/service/selectServicePage.do?infId=FLODB36XYSTQ5JCD8PN515244663&infSeq=1
설명 경기도 콜센터의 운영실적에 대한 응대콜, 발신콜, SNS, MMS, 카카오톡, 채널인입콜수, 응대콜백수 등의 처리실적 집계현황입니다.
(※2014년 11월01일 09시부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2015년7월31일 24시 상담종료) /
2012년 08월01일 09시부터 MMS상담 서비스 개시 /
2012년 04월12일부터 ggsmart 120 페이스북 민원상담 개시/
2011년 04월11일부터 경기스마트120(ggsmart120) 트위터 상담)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