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콜센터의 운영실적에 대한 응대콜, 발신콜, SNS, MMS, 카카오톡, 채널인입콜수, 응대콜백수 등의 처리실적 집계현황입니다. (※2014년 11월01일 09시부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2015년7월31일 24시 상담종료) / 2012년 08월01일 09시부터 MMS상담 서비스 개시 / 2012년 04월12일부터 ggsmart 120 페이스북 민원상담 개시/ 2011년 04월11일부터 경기스마트120(ggsmart120) 트위터 상담)
경기도 콜센터의 운영실적에 대한 응대콜, 발신콜, SNS, MMS, 카카오톡, 채널인입콜수, 응대콜백수 등의 처리실적 집계현황입니다. (※2014년 11월01일 09시부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2015년7월31일 24시 상담종료) / 2012년 08월01일 09시부터 MMS상담 서비스 개시 / 2012년 04월12일부터 ggsmart 120 페이스북 민원상담 개시/ 2011년 04월11일부터 경기스마트120(ggsmart120) 트위터 상담)
경기도 콜센터의 운영실적에 대한 응대콜, 발신콜, SNS, MMS, 카카오톡, 채널인입콜수, 응대콜백수 등의 처리실적 집계현황입니다. (※2014년 11월01일 09시부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개시(2015년7월31일 24시 상담종료) / 2012년 08월01일 09시부터 MMS상담 서비스 개시 / 2012년 04월12일부터 ggsmart 120 페이스북 민원상담 개시/ 2011년 04월11일부터 경기스마트120(ggsmart120) 트위터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