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우체국금융개발원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은 보험영업교육, 예금보험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및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보험영업 교육 및 컨설팅, 예금보험 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개선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치화하여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와 추가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_2025120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우체국금융개발원
관리부서명 정보보호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12-0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7
확장자 CSV 키워드 서비스 만족도,고객 경험 개선,서비스 품질 향상,민원처리 효율성,정보 접근성,신뢰성,소통 및 응대,불만 및 개선요구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173 다운로드(바로가기) 8
등록일 2025-09-21 수정일 2025-12-08
데이터 한계 2025년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우체국금융개발원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은 보험영업교육, 예금보험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및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보험영업 교육 및 컨설팅, 예금보험 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개선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치화하여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와 추가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우체국금융개발원_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_2025120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우체국금융개발원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12-0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7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2025년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서비스 만족도,고객 경험 개선,서비스 품질 향상,민원처리 효율성,정보 접근성,신뢰성,소통 및 응대,불만 및 개선요구
등록일 2025-09-21 수정일 2025-12-08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우체국금융개발원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은 보험영업교육, 예금보험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및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보험영업 교육 및 컨설팅, 예금보험 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개선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치화하여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와 추가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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