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금융개발원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은 보험영업교육, 예금보험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및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보험영업 교육 및 컨설팅, 예금보험 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개선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치화하여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와 추가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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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만족도,고객 경험 개선,서비스 품질 향상,민원처리 효율성,정보 접근성,신뢰성,소통 및 응대,불만 및 개선요구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173
다운로드(바로가기)
8
등록일
2025-09-21
수정일
2025-12-08
데이터 한계
2025년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우체국금융개발원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은 보험영업교육, 예금보험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및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보험영업 교육 및 컨설팅, 예금보험 정책 및 마케팅 기획, 금융상품서비스 개발 개선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치화하여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와 추가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만족도,고객 경험 개선,서비스 품질 향상,민원처리 효율성,정보 접근성,신뢰성,소통 및 응대,불만 및 개선요구
등록일
2025-09-21
수정일
2025-12-08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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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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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1
수정일
2025-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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