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금융개발원의 경영평가결과 데이터를 활용하면 재무건전성, 고객 만족도, 경영 효율성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기관의 전반적인 경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연도별 경영 변화 추이를 분석하거나, 다른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의 성과를 비교하는 데이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국민들은 이 정보를 통해 공공기관의 경영 투명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연구자와 정책 담당자는 금융산업 경쟁력 분석, 서비스 품질 개선, 정책 수립을 위한 자료로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데이터로서 기관의 책임성과 주요 성과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국민 편익 증진과 지속가능한 금융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경영평가결과 데이터를 활용하면 재무건전성, 고객 만족도, 경영 효율성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기관의 전반적인 경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연도별 경영 변화 추이를 분석하거나, 다른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의 성과를 비교하는 데이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국민들은 이 정보를 통해 공공기관의 경영 투명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연구자와 정책 담당자는 금융산업 경쟁력 분석, 서비스 품질 개선, 정책 수립을 위한 자료로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데이터로서 기관의 책임성과 주요 성과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국민 편익 증진과 지속가능한 금융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2025년 상반기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경영평가결과 데이터를 활용하면 재무건전성, 고객 만족도, 경영 효율성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기관의 전반적인 경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연도별 경영 변화 추이를 분석하거나, 다른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의 성과를 비교하는 데이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국민들은 이 정보를 통해 공공기관의 경영 투명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연구자와 정책 담당자는 금융산업 경쟁력 분석, 서비스 품질 개선, 정책 수립을 위한 자료로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데이터로서 기관의 책임성과 주요 성과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국민 편익 증진과 지속가능한 금융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2025년 상반기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경영평가결과 데이터를 활용하면 재무건전성, 고객 만족도, 경영 효율성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기관의 전반적인 경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연도별 경영 변화 추이를 분석하거나, 다른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의 성과를 비교하는 데이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국민들은 이 정보를 통해 공공기관의 경영 투명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연구자와 정책 담당자는 금융산업 경쟁력 분석, 서비스 품질 개선, 정책 수립을 위한 자료로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데이터로서 기관의 책임성과 주요 성과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국민 편익 증진과 지속가능한 금융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2025년 상반기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경영평가결과 데이터를 활용하면 재무건전성, 고객 만족도, 경영 효율성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기관의 전반적인 경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의 연도별 경영 변화 추이를 분석하거나, 다른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의 성과를 비교하는 데이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국민들은 이 정보를 통해 공공기관의 경영 투명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연구자와 정책 담당자는 금융산업 경쟁력 분석, 서비스 품질 개선, 정책 수립을 위한 자료로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데이터로서 기관의 책임성과 주요 성과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국민 편익 증진과 지속가능한 금융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2025년 상반기에 2024년도 평가 결과가 최종 발표되오니 데이터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