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다산콜센터 자주찾는질문 검색 분류 목록 조회 데이터는 시민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류해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검색분류코드는 각 질문 분류를 식별하기 위한 고유 코드로, 상담 시스템이나 홈페이지 검색 기능에서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기준입니다. 검색분류명은 교통, 복지, 세금, 환경, 안전 등 실제 시민이 인식하는 주제 영역 이름을 의미하며, 상담사와 이용자가 같은 기준으로 질문을 찾고 분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데이터는 자주 묻는 질문을 분류 체계별로 분석해 어떤 분야의 문의가 많은지 파악하고, 상담 인력 배치, 정책 홍보 방향, 온라인 FAQ 개선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기초 자료입니다.
서울시 다산콜센터 자주찾는질문 검색 분류 목록 조회 데이터는 시민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류해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검색분류코드는 각 질문 분류를 식별하기 위한 고유 코드로, 상담 시스템이나 홈페이지 검색 기능에서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기준입니다. 검색분류명은 교통, 복지, 세금, 환경, 안전 등 실제 시민이 인식하는 주제 영역 이름을 의미하며, 상담사와 이용자가 같은 기준으로 질문을 찾고 분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데이터는 자주 묻는 질문을 분류 체계별로 분석해 어떤 분야의 문의가 많은지 파악하고, 상담 인력 배치, 정책 홍보 방향, 온라인 FAQ 개선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기초 자료입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서울특별시_다산콜센터 자주찾는질문 검색 분류 목록 조회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울시 다산콜센터 자주찾는질문 검색 분류 목록 조회 데이터는 시민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류해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검색분류코드는 각 질문 분류를 식별하기 위한 고유 코드로, 상담 시스템이나 홈페이지 검색 기능에서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기준입니다. 검색분류명은 교통, 복지, 세금, 환경, 안전 등 실제 시민이 인식하는 주제 영역 이름을 의미하며, 상담사와 이용자가 같은 기준으로 질문을 찾고 분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데이터는 자주 묻는 질문을 분류 체계별로 분석해 어떤 분야의 문의가 많은지 파악하고, 상담 인력 배치, 정책 홍보 방향, 온라인 FAQ 개선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기초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