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이 제공하는 ‘자주 묻는 질문(FAQ) 상세 조회’ OpenAPI 서비스로, 서울시 및 자치구의 정책·민원 업무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제공합니다. 업무 개요, 접수처, 신고기한, 신청방법, 과태료, 신청대상, 구비서류, 처리·교부 절차 등 세부 정보를 포함하며, FAQ 구분과 일련번호로 특정 질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XML·JSON·XLS 형식 응답을 지원하며, 민원 안내 챗봇, 행정정보 시스템, 모바일 앱, 상담원 교육, 민원 매뉴얼, 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활용 가능합니다. 자료는 비정기적으로 갱신되며,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인증키 발급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이 제공하는 ‘자주 묻는 질문(FAQ) 상세 조회’ OpenAPI 서비스로, 서울시 및 자치구의 정책·민원 업무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제공합니다. 업무 개요, 접수처, 신고기한, 신청방법, 과태료, 신청대상, 구비서류, 처리·교부 절차 등 세부 정보를 포함하며, FAQ 구분과 일련번호로 특정 질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XML·JSON·XLS 형식 응답을 지원하며, 민원 안내 챗봇, 행정정보 시스템, 모바일 앱, 상담원 교육, 민원 매뉴얼, 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활용 가능합니다. 자료는 비정기적으로 갱신되며,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인증키 발급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서울특별시_다산콜센터 자주묻는질문 FAQ 상세 조회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이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이 제공하는 ‘자주 묻는 질문(FAQ) 상세 조회’ OpenAPI 서비스로, 서울시 및 자치구의 정책·민원 업무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제공합니다. 업무 개요, 접수처, 신고기한, 신청방법, 과태료, 신청대상, 구비서류, 처리·교부 절차 등 세부 정보를 포함하며, FAQ 구분과 일련번호로 특정 질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XML·JSON·XLS 형식 응답을 지원하며, 민원 안내 챗봇, 행정정보 시스템, 모바일 앱, 상담원 교육, 민원 매뉴얼, 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활용 가능합니다. 자료는 비정기적으로 갱신되며, 공공누리 제1유형 조건에 따라 인증키 발급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