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연령대에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종합 만족도는 91%대에서 95%대로 나타나며, 20대 이하의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수준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모든 연령대에서 93% 이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반면,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91%대 초반으로 다른 요소에 비해 다소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전반적으로 92% 이상의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청문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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