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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_수사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성별)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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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경찰청_수사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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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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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명 경찰청_수사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성별)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관리부서명 기획조정관실 혁신기획조정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1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
확장자 CSV 키워드 수사분야,치안고객만족도,성별,종합만족도,청렴성,신속성,시설및이용환경,연령대별만족도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737 다운로드(바로가기) 26
등록일 2025-02-13 수정일 2025-05-10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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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경찰청_수사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성별)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1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수사분야,치안고객만족도,성별,종합만족도,청렴성,신속성,시설및이용환경,연령대별만족도
등록일 2025-02-13 수정일 2025-05-10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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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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