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합 만족도는 남녀 모두 60% 후반에서 70% 초반으로 나타났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소폭 상승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전반적 만족도 역시 비슷한 추이를 보입니다. 요소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청렴성' 항목이 남녀 모두 70% 중반에서 80% 초반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반면, '신속성'과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은 60% 초반에서 70% 초반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나타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은 60% 후반에서 70% 중반 수준의 만족도를 보입니다. 성별 간의 만족도 차이는 크지 않으나, 일부 항목에서 미세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