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

광주광역시 관내 운영중인 고객센터의 현황입니다. 고객센터명, 업종종류(보험, 금융 등), 소재지도로명주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안내, 고객의 불만접수 처리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하여 마련된 기업의 온라인,오프라인 상의 채널을 고객센터라 합니다.
산업별, 기업별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고 있으며, 공공기관을 포함하는 전 산업 분야로 확산하였습니다.
-인바운드: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서 처리하는 업무
-아웃바운드:마케팅을 하기위해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업무
(문의 062-613-1284)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_20251031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무역및투자유치 제공기관 광주광역시
관리부서명 노동일자리정책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85
확장자 CSV 키워드 고객서비스,고객센터,현황,산업별,인바운드,아웃바운드,컨텍센터,상담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788 다운로드(바로가기) 11
등록일 2025-11-12 수정일 2025-11-13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주광역시 관내 운영중인 고객센터의 현황입니다. 고객센터명, 업종종류(보험, 금융 등), 소재지도로명주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안내, 고객의 불만접수 처리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하여 마련된 기업의 온라인,오프라인 상의 채널을 고객센터라 합니다.
산업별, 기업별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고 있으며, 공공기관을 포함하는 전 산업 분야로 확산하였습니다.
-인바운드: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서 처리하는 업무
-아웃바운드:마케팅을 하기위해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업무
(문의 062-613-1284)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현황_20251031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무역및투자유치 제공기관 광주광역시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85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고객서비스,고객센터,현황,산업별,인바운드,아웃바운드,컨텍센터,상담
등록일 2025-11-12 수정일 2025-11-13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주광역시 관내 운영중인 고객센터의 현황입니다. 고객센터명, 업종종류(보험, 금융 등), 소재지도로명주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업이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안내, 고객의 불만접수 처리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하여 마련된 기업의 온라인,오프라인 상의 채널을 고객센터라 합니다.
산업별, 기업별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고 있으며, 공공기관을 포함하는 전 산업 분야로 확산하였습니다.
-인바운드: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서 처리하는 업무
-아웃바운드:마케팅을 하기위해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업무
(문의 062-613-1284)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