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

고객센터 고용인원을 나타내는 자료입니다.
고객센터는 고객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소비트랜드, 성향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기업에 제공합니다.
기업의 시장경영의 심화 상황에서 고객감동 서비스로 기업 경쟁력을 선도합니다.
고객센터는 시장경쟁의 심화로 고객밀착경영의 필요성이 증가되어 숫자의 증가세가 뚜렷합니다.
상위 경영진의 고객센터에 대한 시각이 변화되었고 자체 시장 규모가 팽창되어 현재로서는 증가세입니다.
앞으로 AI 시스템도입을 통한 고객센터의 형태의 변화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고용 추이를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_20251031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무역및투자유치 제공기관 광주광역시
관리부서명 노동일자리정책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고객센터 유치를 위한 자료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7
확장자 CSV 키워드 고객서비스,고용,고객센터,금융,보험,컨텍센터,일자리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776 다운로드(바로가기) 13
등록일 2025-11-14 수정일 2025-11-17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고객센터 고용인원을 나타내는 자료입니다.
고객센터는 고객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소비트랜드, 성향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기업에 제공합니다.
기업의 시장경영의 심화 상황에서 고객감동 서비스로 기업 경쟁력을 선도합니다.
고객센터는 시장경쟁의 심화로 고객밀착경영의 필요성이 증가되어 숫자의 증가세가 뚜렷합니다.
상위 경영진의 고객센터에 대한 시각이 변화되었고 자체 시장 규모가 팽창되어 현재로서는 증가세입니다.
앞으로 AI 시스템도입을 통한 고객센터의 형태의 변화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고용 추이를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해당 데이터 관리사업이 폐지되어 주기적 데이터등록에 한계가 있으므로 업데이트 주기를 수시로 변경함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광주광역시_고객센터 분야별 고용현황_20251031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무역및투자유치 제공기관 광주광역시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고객센터 유치를 위한 자료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7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고객서비스,고용,고객센터,금융,보험,컨텍센터,일자리
등록일 2025-11-14 수정일 2025-11-17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고객센터 고용인원을 나타내는 자료입니다.
고객센터는 고객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소비트랜드, 성향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기업에 제공합니다.
기업의 시장경영의 심화 상황에서 고객감동 서비스로 기업 경쟁력을 선도합니다.
고객센터는 시장경쟁의 심화로 고객밀착경영의 필요성이 증가되어 숫자의 증가세가 뚜렷합니다.
상위 경영진의 고객센터에 대한 시각이 변화되었고 자체 시장 규모가 팽창되어 현재로서는 증가세입니다.
앞으로 AI 시스템도입을 통한 고객센터의 형태의 변화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고용 추이를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해당 데이터 관리사업이 폐지되어 주기적 데이터등록에 한계가 있으므로 업데이트 주기를 수시로 변경함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