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MP4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다매체 시대가 되면서 광고주의 광고를 어느 매체에 노출시켜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
본 동영상에서는 방송광고 관련 최신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결과, 한국리서치의 "소비자행태조사" ) 여러분께 효과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위한 길라잡이를 제시합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광고회사는 해당 영상을 통해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활용하여 내부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_20241231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동영상 전체 행 1
확장자 MP4 키워드 지상파TV,TV광고,코바코,매체집행,매체선택,캠페인,전략수립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53
등록일 2025-03-20 수정일 2025-08-14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다매체 시대가 되면서 광고주의 광고를 어느 매체에 노출시켜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
본 동영상에서는 방송광고 관련 최신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결과, 한국리서치의 "소비자행태조사" ) 여러분께 효과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위한 길라잡이를 제시합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광고회사는 해당 영상을 통해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활용하여 내부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