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매체 시대, 공공기관 TV 광고는 왜 필요할까요? 2023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TV 광고를 집행한 공공기관 중 약 61%(17개 기관)가 고객만족도 1등급 이상 상승 또는 우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공공기관에 꼭 맞는 TV 광고의 장점과 KOBACO에서 집행 가능한 지상파 TV 광고, 그리고 흥미로운 지상파TV 드라마 라인업까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은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과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매체 시대, 공공기관 TV 광고는 왜 필요할까요? 2023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TV 광고를 집행한 공공기관 중 약 61%(17개 기관)가 고객만족도 1등급 이상 상승 또는 우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공공기관에 꼭 맞는 TV 광고의 장점과 KOBACO에서 집행 가능한 지상파 TV 광고, 그리고 흥미로운 지상파TV 드라마 라인업까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은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과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공공기관 TV 광고 왜 필요할까요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다매체 시대, 공공기관 TV 광고는 왜 필요할까요? 2023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TV 광고를 집행한 공공기관 중 약 61%(17개 기관)가 고객만족도 1등급 이상 상승 또는 우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공공기관에 꼭 맞는 TV 광고의 장점과 KOBACO에서 집행 가능한 지상파 TV 광고, 그리고 흥미로운 지상파TV 드라마 라인업까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은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과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