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민원건수데이터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연도별로 접수된 전체 민원 건수를 종합하여 정리한 공공데이터입니다. 이 자료는 유형별 세부분류 없이 총 건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단이 일정 기간 동안 접수·처리한 민원의 전반적인 규모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연도의 민원증감추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민원발생량의 변화를 비교·분석하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행정기관은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민원접수건수가 급증하거나 감소한 시기를 파악하여 서비스운영체계나 조직역량을 점검할 수 있고, 향후 민원관리정책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주민과연구자 또한 공개된 연도별 민원총건수를 활용하여 공공기관에 대한 주민참여·불편사항 제기 정도를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기관과 지역사회 간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데이터는 단순히 민원유형을 구분하지 않고 총량만을 제공하지만, 민원발생규모와 연도별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정보로서 행정운영평가, 정책수립, 학술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가치를 지니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민원건수데이터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연도별로 접수된 전체 민원 건수를 종합하여 정리한 공공데이터입니다. 이 자료는 유형별 세부분류 없이 총 건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단이 일정 기간 동안 접수·처리한 민원의 전반적인 규모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연도의 민원증감추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민원발생량의 변화를 비교·분석하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행정기관은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민원접수건수가 급증하거나 감소한 시기를 파악하여 서비스운영체계나 조직역량을 점검할 수 있고, 향후 민원관리정책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주민과연구자 또한 공개된 연도별 민원총건수를 활용하여 공공기관에 대한 주민참여·불편사항 제기 정도를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기관과 지역사회 간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데이터는 단순히 민원유형을 구분하지 않고 총량만을 제공하지만, 민원발생규모와 연도별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정보로서 행정운영평가, 정책수립, 학술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가치를 지니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됩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민원건수데이터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연도별로 접수된 전체 민원 건수를 종합하여 정리한 공공데이터입니다. 이 자료는 유형별 세부분류 없이 총 건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단이 일정 기간 동안 접수·처리한 민원의 전반적인 규모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연도의 민원증감추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민원발생량의 변화를 비교·분석하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행정기관은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민원접수건수가 급증하거나 감소한 시기를 파악하여 서비스운영체계나 조직역량을 점검할 수 있고, 향후 민원관리정책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주민과연구자 또한 공개된 연도별 민원총건수를 활용하여 공공기관에 대한 주민참여·불편사항 제기 정도를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기관과 지역사회 간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데이터는 단순히 민원유형을 구분하지 않고 총량만을 제공하지만, 민원발생규모와 연도별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정보로서 행정운영평가, 정책수립, 학술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가치를 지니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민원건수데이터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연도별로 접수된 전체 민원 건수를 종합하여 정리한 공공데이터입니다. 이 자료는 유형별 세부분류 없이 총 건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단이 일정 기간 동안 접수·처리한 민원의 전반적인 규모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연도의 민원증감추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민원발생량의 변화를 비교·분석하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행정기관은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민원접수건수가 급증하거나 감소한 시기를 파악하여 서비스운영체계나 조직역량을 점검할 수 있고, 향후 민원관리정책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주민과연구자 또한 공개된 연도별 민원총건수를 활용하여 공공기관에 대한 주민참여·불편사항 제기 정도를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기관과 지역사회 간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데이터는 단순히 민원유형을 구분하지 않고 총량만을 제공하지만, 민원발생규모와 연도별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정보로서 행정운영평가, 정책수립, 학술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가치를 지니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됩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서 제공하는 민원건수데이터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연도별로 접수된 전체 민원 건수를 종합하여 정리한 공공데이터입니다. 이 자료는 유형별 세부분류 없이 총 건수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단이 일정 기간 동안 접수·처리한 민원의 전반적인 규모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연도의 민원증감추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민원발생량의 변화를 비교·분석하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행정기관은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민원접수건수가 급증하거나 감소한 시기를 파악하여 서비스운영체계나 조직역량을 점검할 수 있고, 향후 민원관리정책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주민과연구자 또한 공개된 연도별 민원총건수를 활용하여 공공기관에 대한 주민참여·불편사항 제기 정도를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으며, 기관과 지역사회 간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데이터는 단순히 민원유형을 구분하지 않고 총량만을 제공하지만, 민원발생규모와 연도별추세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정보로서 행정운영평가, 정책수립, 학술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가치를 지니는 공공데이터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