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봄 서비스 전화 모니터링 결과 지표영역 3점척도의 정보 조회를 제공하는 오픈 API형 데이터입니다.
해당 개방 데이터는 기준년월, 센터번호, 서비스 종류/유형, 전체영역별 가구수와 전체영역총응답가구수, 각 영역별 가구수, 전화횟수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문제 영역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됩니다.서비스 유형별, 영역별 가구 수 및 응답 수치를 통해 구체적인 서비스 개선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특히 전화횟수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면 모니터링의 신뢰도와 실제 응답률을 정량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이돌봄서비스 질적 향상과 고객 중심 개선 전략 마련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