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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

이 데이터는 광주교통공사의 ‘고객의 소리’ 접수 현황을 나타내며, 총 150건의 월별 기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은 연월, 성격별 분류, 처리상태, 건수입니다. ‘연월’은 2022년 1월부터 월 단위로 기록되어 있으며, ‘성격별 분류’는 경영일반, 시설환경, 열차이용, 영업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처리상태’는 대부분 ‘완료’로 표기되어 있어 접수 건의 처리가 이루어졌음을 보여줍니다. ‘건수’는 해당 월·유형별로 접수된 민원 또는 의견의 수를 나타내며, 유형별 비교나 시기별 변화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 자료는 광주교통공사의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주요 불편 요인 파악, 민원 처리 속도 분석 등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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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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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_20240731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광주교통공사
관리부서명 IT전략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50
확장자 CSV 키워드 교통공사,도시철도,고객문의,민원,의견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61
등록일 2024-08-27 수정일 2025-08-1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광주교통공사의 ‘고객의 소리’ 접수 현황을 나타내며, 총 150건의 월별 기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은 연월, 성격별 분류, 처리상태, 건수입니다. ‘연월’은 2022년 1월부터 월 단위로 기록되어 있으며, ‘성격별 분류’는 경영일반, 시설환경, 열차이용, 영업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처리상태’는 대부분 ‘완료’로 표기되어 있어 접수 건의 처리가 이루어졌음을 보여줍니다. ‘건수’는 해당 월·유형별로 접수된 민원 또는 의견의 수를 나타내며, 유형별 비교나 시기별 변화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 자료는 광주교통공사의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주요 불편 요인 파악, 민원 처리 속도 분석 등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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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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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PI 정보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광주교통공사_고객의소리_20240731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광주교통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50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교통공사,도시철도,고객문의,민원,의견
등록일 2024-08-27 수정일 2025-08-1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데이터는 광주교통공사의 ‘고객의 소리’ 접수 현황을 나타내며, 총 150건의 월별 기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은 연월, 성격별 분류, 처리상태, 건수입니다. ‘연월’은 2022년 1월부터 월 단위로 기록되어 있으며, ‘성격별 분류’는 경영일반, 시설환경, 열차이용, 영업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처리상태’는 대부분 ‘완료’로 표기되어 있어 접수 건의 처리가 이루어졌음을 보여줍니다. ‘건수’는 해당 월·유형별로 접수된 민원 또는 의견의 수를 나타내며, 유형별 비교나 시기별 변화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 자료는 광주교통공사의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주요 불편 요인 파악, 민원 처리 속도 분석 등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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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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