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OTT 사업자의 성공적 해외 진출을 위하여 해외 진출 대상 국가의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외 OTT 이용행태를 조사, 분석한 정보임
- 호주(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말레이시아(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태국(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사우디아라비아(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멕시코(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브라질(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영국(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일본(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대만(2022)>유료 구독 OTT서비스 등 - 미국(2022)>유료 구독 OTT서비스 등 - 인도네시아(2022)>유료 구독 OTT서비스 등
국내OTT 사업자의 성공적 해외 진출을 위하여 해외 진출 대상 국가의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외 OTT 이용행태를 조사, 분석한 정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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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본 자료는 유료 OTT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무료 OTT만 이용하는 소비자는 조사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해석에 주의가 필요함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_해외 OTT 이용행태조사 정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국내OTT 사업자의 성공적 해외 진출을 위하여 해외 진출 대상 국가의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외 OTT 이용행태를 조사, 분석한 정보임
- 호주(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말레이시아(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태국(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사우디아라비아(2024)>주 이용OTT플랫폼 1순위 등 - 멕시코(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브라질(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영국(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일본(2023)>이용중인 OTT서비스 등 - 대만(2022)>유료 구독 OTT서비스 등 - 미국(2022)>유료 구독 OTT서비스 등 - 인도네시아(2022)>유료 구독 OTT서비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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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유료 OTT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무료 OTT만 이용하는 소비자는 조사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해석에 주의가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