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성 촬영감독이 사용한 가방을 3D 데이터로 구현하여 영화박물관에 소장된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의 디지털 보존과 활용을 도모합니다. 포토스캔, 모델링, 텍스처 작업을 통해 실물의 세부적인 특징을 정밀하게 재현하였으며, 물리기반 렌더링 기법을 적용해 형상 경량화와 머터리얼 고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실시간 3D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어, 문화유산의 디지털 전시, 교육,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로는 국적, 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학성 촬영감독이 사용한 가방을 3D 데이터로 구현하여 영화박물관에 소장된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의 디지털 보존과 활용을 도모합니다. 포토스캔, 모델링, 텍스처 작업을 통해 실물의 세부적인 특징을 정밀하게 재현하였으며, 물리기반 렌더링 기법을 적용해 형상 경량화와 머터리얼 고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실시간 3D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어, 문화유산의 디지털 전시, 교육,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로는 국적, 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본 파일은 Autodesk Digital Entertainment Creation 제품 (Maya, 3ds Max, Mudbox, Softimage, MotionBuild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학성 촬영감독이 사용한 가방을 3D 데이터로 구현하여 영화박물관에 소장된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의 디지털 보존과 활용을 도모합니다. 포토스캔, 모델링, 텍스처 작업을 통해 실물의 세부적인 특징을 정밀하게 재현하였으며, 물리기반 렌더링 기법을 적용해 형상 경량화와 머터리얼 고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실시간 3D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어, 문화유산의 디지털 전시, 교육,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보로는 국적, 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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