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당시 김학성 촬영감독이 사용한 코닥 레티나 카메라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해당 카메라는 대한민국 영화사와 사진기술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유물입니다. 데이터는 국적, 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등 주요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문화유산 연구, 영화사 자료 조사, 디지털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감형 3D 모델링을 통해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첨단 콘텐츠 제작에 적합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교육 및 전시, 문화재 복원 등에도 폭넓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쟁 당시 김학성 촬영감독이 사용한 코닥 레티나 카메라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해당 카메라는 대한민국 영화사와 사진기술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유물입니다. 데이터는 국적, 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등 주요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문화유산 연구, 영화사 자료 조사, 디지털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감형 3D 모델링을 통해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첨단 콘텐츠 제작에 적합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교육 및 전시, 문화재 복원 등에도 폭넓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본 파일은 Autodesk Digital Entertainment Creation 제품 (Maya, 3ds Max, Mudbox, Softimage, MotionBuild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쟁 당시 김학성 촬영감독이 사용한 코닥 레티나 카메라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해당 카메라는 대한민국 영화사와 사진기술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유물입니다. 데이터는 국적, 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등 주요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문화유산 연구, 영화사 자료 조사, 디지털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감형 3D 모델링을 통해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첨단 콘텐츠 제작에 적합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교육 및 전시, 문화재 복원 등에도 폭넓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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