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해당 기획전에 사은품 증정 조건이 포함되는 경우 생성되는 ‘기획전사은품구성’ 관련 정보입니다. 총 571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사은품구성유형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사은품구성타입, 필수포함상품여부, 조건유형, 사은품아이디, 증정수량, 등록일시, 수정일시 등입니다. 본 데이터는 기획전 내에서 제공되는 사은품 구성의 상세 조건과 증정 기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자료로, 마케팅 활동의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활용하면 사은품 제공 기준 분석, 고객 반응 추적, 증정 이벤트의 효과 측정 등이 가능하며, 기획전별 맞춤형 혜택 전략 수립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프로모션 기획 시 과거 데이터를 참고해 조건 설계 및 예산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해당 기획전에 사은품 증정 조건이 포함되는 경우 생성되는 ‘기획전사은품구성’ 관련 정보입니다. 총 571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사은품구성유형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사은품구성타입, 필수포함상품여부, 조건유형, 사은품아이디, 증정수량, 등록일시, 수정일시 등입니다. 본 데이터는 기획전 내에서 제공되는 사은품 구성의 상세 조건과 증정 기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자료로, 마케팅 활동의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활용하면 사은품 제공 기준 분석, 고객 반응 추적, 증정 이벤트의 효과 측정 등이 가능하며, 기획전별 맞춤형 혜택 전략 수립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프로모션 기획 시 과거 데이터를 참고해 조건 설계 및 예산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해당 기획전에 사은품 증정 조건이 포함되는 경우 생성되는 ‘기획전사은품구성’ 관련 정보입니다. 총 571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사은품구성유형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사은품구성타입, 필수포함상품여부, 조건유형, 사은품아이디, 증정수량, 등록일시, 수정일시 등입니다. 본 데이터는 기획전 내에서 제공되는 사은품 구성의 상세 조건과 증정 기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자료로, 마케팅 활동의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활용하면 사은품 제공 기준 분석, 고객 반응 추적, 증정 이벤트의 효과 측정 등이 가능하며, 기획전별 맞춤형 혜택 전략 수립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프로모션 기획 시 과거 데이터를 참고해 조건 설계 및 예산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해당 기획전에 사은품 증정 조건이 포함되는 경우 생성되는 ‘기획전사은품구성’ 관련 정보입니다. 총 571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사은품구성유형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사은품구성타입, 필수포함상품여부, 조건유형, 사은품아이디, 증정수량, 등록일시, 수정일시 등입니다. 본 데이터는 기획전 내에서 제공되는 사은품 구성의 상세 조건과 증정 기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자료로, 마케팅 활동의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활용하면 사은품 제공 기준 분석, 고객 반응 추적, 증정 이벤트의 효과 측정 등이 가능하며, 기획전별 맞춤형 혜택 전략 수립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프로모션 기획 시 과거 데이터를 참고해 조건 설계 및 예산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해당 기획전에 사은품 증정 조건이 포함되는 경우 생성되는 ‘기획전사은품구성’ 관련 정보입니다. 총 571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사은품구성유형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사은품구성타입, 필수포함상품여부, 조건유형, 사은품아이디, 증정수량, 등록일시, 수정일시 등입니다. 본 데이터는 기획전 내에서 제공되는 사은품 구성의 상세 조건과 증정 기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자료로, 마케팅 활동의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활용하면 사은품 제공 기준 분석, 고객 반응 추적, 증정 이벤트의 효과 측정 등이 가능하며, 기획전별 맞춤형 혜택 전략 수립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프로모션 기획 시 과거 데이터를 참고해 조건 설계 및 예산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