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각 기획전 내 앵커별로 상품을 전시하고 매핑하는 과정을 통해 생성되는 ‘기획전상품매핑’ 관련 정보입니다. 총 78,892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상품매핑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앵커아이디, 상품아이디, 등록일시, 수정일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기획전 기획 의도에 따라 상품을 효과적으로 분류·전시하고, 사용자에게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구조적 기반이 됩니다. 이를 활용하면 기획전 내 상품 구성 분석, 사용자 클릭 데이터와의 연계 분석, 판매 트렌드 비교 등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상품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실시간 프로모션 반응 분석 및 구매 유도 효과 측정 등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향후 기획전 설계 시 효과적인 상품 배치 및 추천 알고리즘 개발에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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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기획전에 상품을 매핑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 케이스가 있는데 앵커를 생성하여 해당 앵커에 상품을 매핑하는 방법과 앵커 없이 기획전 자체에 상품을 매핑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획전 앵커 아이디에 값이 없을 경우 후자에 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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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기획전에 상품을 매핑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 케이스가 있는데 앵커를 생성하여 해당 앵커에 상품을 매핑하는 방법과 앵커 없이 기획전 자체에 상품을 매핑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획전 앵커 아이디에 값이 없을 경우 후자에 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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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기획전에 상품을 매핑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 케이스가 있는데 앵커를 생성하여 해당 앵커에 상품을 매핑하는 방법과 앵커 없이 기획전 자체에 상품을 매핑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획전 앵커 아이디에 값이 없을 경우 후자에 해당합니다.
본 데이터는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에서 기획전을 등록할 때, 각 기획전 내 앵커별로 상품을 전시하고 매핑하는 과정을 통해 생성되는 ‘기획전상품매핑’ 관련 정보입니다. 총 78,892건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항목은 기획전상품매핑아이디, 기획전아이디, 기획전앵커아이디, 상품아이디, 등록일시, 수정일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기획전 기획 의도에 따라 상품을 효과적으로 분류·전시하고, 사용자에게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구조적 기반이 됩니다. 이를 활용하면 기획전 내 상품 구성 분석, 사용자 클릭 데이터와의 연계 분석, 판매 트렌드 비교 등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상품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실시간 프로모션 반응 분석 및 구매 유도 효과 측정 등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향후 기획전 설계 시 효과적인 상품 배치 및 추천 알고리즘 개발에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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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전에 상품을 매핑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 케이스가 있는데 앵커를 생성하여 해당 앵커에 상품을 매핑하는 방법과 앵커 없이 기획전 자체에 상품을 매핑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획전 앵커 아이디에 값이 없을 경우 후자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