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에서 운영 중인 전기차 충전서비스운영시스템의 고객 상담 데이터입니다. 상담일, 상담시작시간, 상담종료시간, 민원인 유형 등 상담 기록의 주요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기차 충전 서비스 이용자들이 실제로 어떤 문의와 불편 사항을 겪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자는 시간대별 상담량을 분석하여 상담센터 운영 효율성을 높이거나 상담 인력을 배치하는 데 유용하며, 민원인 유형에 따른 주요 상담내용을 분류해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시점에 상담 수요가 집중되는 패턴을 확인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에서 운영 중인 전기차 충전서비스운영시스템의 고객 상담 데이터입니다. 상담일, 상담시작시간, 상담종료시간, 민원인 유형 등 상담 기록의 주요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기차 충전 서비스 이용자들이 실제로 어떤 문의와 불편 사항을 겪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자는 시간대별 상담량을 분석하여 상담센터 운영 효율성을 높이거나 상담 인력을 배치하는 데 유용하며, 민원인 유형에 따른 주요 상담내용을 분류해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시점에 상담 수요가 집중되는 패턴을 확인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2024-07-01 부터 2024-12-31 까지 수집된 데이터입니다. 데이터 공란은 시스템 상 미수집된 사항입니다.
한국전력공사에서 운영 중인 전기차 충전서비스운영시스템의 고객 상담 데이터입니다. 상담일, 상담시작시간, 상담종료시간, 민원인 유형 등 상담 기록의 주요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기차 충전 서비스 이용자들이 실제로 어떤 문의와 불편 사항을 겪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자는 시간대별 상담량을 분석하여 상담센터 운영 효율성을 높이거나 상담 인력을 배치하는 데 유용하며, 민원인 유형에 따른 주요 상담내용을 분류해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시점에 상담 수요가 집중되는 패턴을 확인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2024-07-01 부터 2024-12-31 까지 수집된 데이터입니다. 데이터 공란은 시스템 상 미수집된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