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_고용노동행정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 파일데이터명 |
고용노동부_고용노동행정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_20241231 |
| 분류체계 |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
제공기관 |
고용노동부
|
| 관리부서명 |
감사담당관실 민원운영팀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고용노동행정서비스헌장 운영 규정(고용노동부 훈령 제124호)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연간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5-29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1 |
| 확장자 |
PDF |
키워드 |
고용,노동,고객만족도,고용노동행정,조사결과,만족도조사,고용노동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209 |
다운로드(바로가기) |
255 |
| 등록일 |
2025-05-29 |
수정일 |
2025-06-09 |
| 데이터 한계 |
이연구보고서는 고용노동부의 연구 위탁을 받아 연구를 수행한 연구결과보고서로 타 목적에 사용을 금함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ㅇ 고용노동행정과 관련한 고객만족도 종합보고 조사 결과임 - 제1장 조사개요, 제2장 조사결과, 제3장 유형별 조사 결과, 제4장 관서별 조사 결과 |
| 기타 유의사항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의 가공 불가하며, 보고서 자료 상 "주의" 내용을 필히 읽고 유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공간범위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