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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고객의소리(VOC) 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민원 및 문의 사항의 유형별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접수 및 처리 연도와 월, 접수 채널, 유입 경로, 문의 분류(대·중·소분류), 문의 구분, 게시판 구분, 처리 부서 등의 항목을 포함하고 있어, 민원 발생 추이와 처리 현황을 분석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KOICA의 개발협력 사업에 대한 국민의 의견을 파악하고, 서비스 개선 및 정책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OICA 대표 홈페이지(https://koica.go.kr/koica_kr/1019/subview.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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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_20250331
분류체계 통일·외교 - 외교 제공기관 한국국제협력단
관리부서명 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분기 차기 등록 예정일 2025-08-08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81
확장자 CSV 키워드 민원,VOC,개발협력,민원처리,서비스개선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909 다운로드(바로가기) 10
등록일 2025-05-08 수정일 2025-05-09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고객의소리(VOC) 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민원 및 문의 사항의 유형별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접수 및 처리 연도와 월, 접수 채널, 유입 경로, 문의 분류(대·중·소분류), 문의 구분, 게시판 구분, 처리 부서 등의 항목을 포함하고 있어, 민원 발생 추이와 처리 현황을 분석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KOICA의 개발협력 사업에 대한 국민의 의견을 파악하고, 서비스 개선 및 정책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OICA 대표 홈페이지(https://koica.go.kr/koica_kr/1019/subview.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기타문의일 경우 중분류,소분류 데이터값 공란으로 처리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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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PI 정보

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한국국제협력단_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_20250331
분류체계 통일·외교 - 외교 제공기관 한국국제협력단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분기 차기 등록 예정일 2025-08-08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81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민원,VOC,개발협력,민원처리,서비스개선
등록일 2025-05-08 수정일 2025-05-09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고객의소리(VOC) 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민원 및 문의 사항의 유형별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접수 및 처리 연도와 월, 접수 채널, 유입 경로, 문의 분류(대·중·소분류), 문의 구분, 게시판 구분, 처리 부서 등의 항목을 포함하고 있어, 민원 발생 추이와 처리 현황을 분석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KOICA의 개발협력 사업에 대한 국민의 의견을 파악하고, 서비스 개선 및 정책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OICA 대표 홈페이지(https://koica.go.kr/koica_kr/1019/subview.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기타문의일 경우 중분류,소분류 데이터값 공란으로 처리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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