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융합, 스마트화로 인해 다양해진 시청형태를 파악하고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는 미디어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행태를 분석한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방 데이터는 TV 수신환경 및 매체 보유 이용, 미디어 시청행태, TV보유 대수, 유료방송 수신 현황 등을 분석한 결과를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 최근 다변화된 시청형태에 대해 조사 및 연구가 필요한 학계 및 연구기관에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미디어다양성 정책 실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홍보 유관 기업에서는 미디어 시청형태 현황 파악 및 시장조사가 필요하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융합, 스마트화로 인해 다양해진 시청형태를 파악하고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는 미디어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행태를 분석한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방 데이터는 TV 수신환경 및 매체 보유 이용, 미디어 시청행태, TV보유 대수, 유료방송 수신 현황 등을 분석한 결과를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 최근 다변화된 시청형태에 대해 조사 및 연구가 필요한 학계 및 연구기관에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미디어다양성 정책 실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홍보 유관 기업에서는 미디어 시청형태 현황 파악 및 시장조사가 필요하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변경금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시청점유율 기초조사 연도별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 디지털 융합, 스마트화로 인해 다양해진 시청형태를 파악하고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는 미디어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행태를 분석한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방 데이터는 TV 수신환경 및 매체 보유 이용, 미디어 시청행태, TV보유 대수, 유료방송 수신 현황 등을 분석한 결과를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 최근 다변화된 시청형태에 대해 조사 및 연구가 필요한 학계 및 연구기관에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미디어다양성 정책 실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홍보 유관 기업에서는 미디어 시청형태 현황 파악 및 시장조사가 필요하신 경우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