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의 ESG경영-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부패행위 신고처리 규정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에 의하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한국토지주택공사 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신고의 접수 및 처리 등의 업무를 적정하고 효율적 수행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 1장은 총칙으로 목적,정의에 대해 서술하며 제 2장은 신고 상담, 접수, 외부강의, 초과사례금, 신고기록에 대한 제반사항을 서술하며 제 3장은 신고사항의 확인 및 처리, 이의신청, 비용 청구등 대한 제반사항을 언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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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장은 총칙으로 목적,정의에 대해 서술하며 제 2장은 신고 상담, 접수, 외부강의, 초과사례금, 신고기록에 대한 제반사항을 서술하며 제 3장은 신고사항의 확인 및 처리, 이의신청, 비용 청구등 대한 제반사항을 언급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의 ESG경영-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부패행위 신고처리 규정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에 의하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한국토지주택공사 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신고의 접수 및 처리 등의 업무를 적정하고 효율적 수행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 1장은 총칙으로 목적,정의에 대해 서술하며 제 2장은 신고 상담, 접수, 외부강의, 초과사례금, 신고기록에 대한 제반사항을 서술하며 제 3장은 신고사항의 확인 및 처리, 이의신청, 비용 청구등 대한 제반사항을 언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