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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_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

한국토지주택공사의 ESG경영-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부패행위 신고처리 규정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에 의하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한국토지주택공사 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신고의 접수 및 처리 등의 업무를 적정하고 효율적 수행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 1장은 총칙으로 목적,정의에 대해 서술하며
제 2장은 신고 상담, 접수, 외부강의, 초과사례금, 신고기록에 대한 제반사항을 서술하며
제 3장은 신고사항의 확인 및 처리, 이의신청, 비용 청구등 대한 제반사항을 언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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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토지주택공사_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토지주택공사_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_20181024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관리부서명 IT운영처 데이터운영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자동 갱신)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HWP 키워드 부정청탁,처리지침,임직원행동강령,신고접수,위반행위,청탁방지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84
등록일 2022-06-20 수정일 2025-07-29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lh.or.kr/board.es?mid=a10204030206&bid=0020&act=view&list_no=571901&tag=&nPage=1
설명 한국토지주택공사의 ESG경영- G거버넌스(CLEAN LH) - 윤리경영 - 윤리기준 - 부패행위 신고처리 규정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신고사무 처리지침에 의하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한국토지주택공사 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신고의 접수 및 처리 등의 업무를 적정하고 효율적 수행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 1장은 총칙으로 목적,정의에 대해 서술하며
제 2장은 신고 상담, 접수, 외부강의, 초과사례금, 신고기록에 대한 제반사항을 서술하며
제 3장은 신고사항의 확인 및 처리, 이의신청, 비용 청구등 대한 제반사항을 언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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