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에 대해 접수된 연월별로 유형을 구분하여 처리한 현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각 민원 유형별로 어떤 시기에 얼마나 많은 민원이 발생했는지, 그리고 그에 대한 처리 현황은 어떠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사나 불편 사항을 보다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향후 민원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구시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자료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에 대해 접수된 연월별로 유형을 구분하여 처리한 현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각 민원 유형별로 어떤 시기에 얼마나 많은 민원이 발생했는지, 그리고 그에 대한 처리 현황은 어떠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사나 불편 사항을 보다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향후 민원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구시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자료입니다.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에 대해 접수된 연월별로 유형을 구분하여 처리한 현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각 민원 유형별로 어떤 시기에 얼마나 많은 민원이 발생했는지, 그리고 그에 대한 처리 현황은 어떠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사나 불편 사항을 보다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향후 민원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구시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자료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에 대해 접수된 연월별로 유형을 구분하여 처리한 현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각 민원 유형별로 어떤 시기에 얼마나 많은 민원이 발생했는지, 그리고 그에 대한 처리 현황은 어떠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사나 불편 사항을 보다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향후 민원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구시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자료입니다.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에 대해 접수된 연월별로 유형을 구분하여 처리한 현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각 민원 유형별로 어떤 시기에 얼마나 많은 민원이 발생했는지, 그리고 그에 대한 처리 현황은 어떠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관심사나 불편 사항을 보다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향후 민원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구시 행정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