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대구광역시의 민원제안콜 통합관리시스템인 '두드리소'를 통해 접수되고 처리된 민원에 대한 부서별 통계 현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해당 통계는 각 부서가 처리한 민원의 해결 건수와 취하 건수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접수된 연도 및 월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민원 처리의 효율성과 부서별 업무 수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민원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구시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도 활용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대구광역시의 민원제안콜 통합관리시스템인 '두드리소'를 통해 접수되고 처리된 민원에 대한 부서별 통계 현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해당 통계는 각 부서가 처리한 민원의 해결 건수와 취하 건수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접수된 연도 및 월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민원 처리의 효율성과 부서별 업무 수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민원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구시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도 활용됩니다.
이 자료는 대구광역시의 민원제안콜 통합관리시스템인 '두드리소'를 통해 접수되고 처리된 민원에 대한 부서별 통계 현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해당 통계는 각 부서가 처리한 민원의 해결 건수와 취하 건수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접수된 연도 및 월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민원 처리의 효율성과 부서별 업무 수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민원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구시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도 활용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대구광역시의 민원제안콜 통합관리시스템인 '두드리소'를 통해 접수되고 처리된 민원에 대한 부서별 통계 현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해당 통계는 각 부서가 처리한 민원의 해결 건수와 취하 건수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접수된 연도 및 월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민원 처리의 효율성과 부서별 업무 수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민원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구시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도 활용됩니다.
이 자료는 대구광역시의 민원제안콜 통합관리시스템인 '두드리소'를 통해 접수되고 처리된 민원에 대한 부서별 통계 현황을 나타낸 것입니다. 해당 통계는 각 부서가 처리한 민원의 해결 건수와 취하 건수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접수된 연도 및 월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민원 처리의 효율성과 부서별 업무 수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제기한 다양한 민원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구시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 자료로도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