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을 민원구분별로 분류하여 처리한 통계 현황입니다. 접수된 연도와 월별로 정리된 이 통계는 각 민원구분에 따라 얼마나 많은 민원이 접수되고 처리되었는지를 보여주며, 시민들의 주요 관심사와 행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특정 시기에 어떤 민원이 집중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행정 기관은 이를 기반으로 정책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을 민원구분별로 분류하여 처리한 통계 현황입니다. 접수된 연도와 월별로 정리된 이 통계는 각 민원구분에 따라 얼마나 많은 민원이 접수되고 처리되었는지를 보여주며, 시민들의 주요 관심사와 행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특정 시기에 어떤 민원이 집중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행정 기관은 이를 기반으로 정책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을 민원구분별로 분류하여 처리한 통계 현황입니다. 접수된 연도와 월별로 정리된 이 통계는 각 민원구분에 따라 얼마나 많은 민원이 접수되고 처리되었는지를 보여주며, 시민들의 주요 관심사와 행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특정 시기에 어떤 민원이 집중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행정 기관은 이를 기반으로 정책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을 민원구분별로 분류하여 처리한 통계 현황입니다. 접수된 연도와 월별로 정리된 이 통계는 각 민원구분에 따라 얼마나 많은 민원이 접수되고 처리되었는지를 보여주며, 시민들의 주요 관심사와 행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특정 시기에 어떤 민원이 집중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행정 기관은 이를 기반으로 정책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대구광역시에서 운영하는 ‘두드리소(민원제안콜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해 시민들이 접수한 다양한 민원을 민원구분별로 분류하여 처리한 통계 현황입니다. 접수된 연도와 월별로 정리된 이 통계는 각 민원구분에 따라 얼마나 많은 민원이 접수되고 처리되었는지를 보여주며, 시민들의 주요 관심사와 행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특정 시기에 어떤 민원이 집중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행정 기관은 이를 기반으로 정책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