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알_SRT경부선열차요일별이용률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요일 |
요일
|
고정문자형(CHAR) | 1 | - | - | ||||||
301 |
경부선 30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2 |
경부선 30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3 |
경부선 30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4 |
경부선 30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5 |
경부선 30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6 |
경부선 30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7 |
경부선 30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8 |
경부선 30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09 |
경부선 30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0 |
경부선 31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1 |
경부선 31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2 |
경부선 31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3 |
경부선 31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4 |
경부선 31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5 |
경부선 31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6 |
경부선 31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7 |
경부선 31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8 |
경부선 31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19 |
경부선 31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0 |
경부선 32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1 |
경부선 32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2 |
경부선 32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3 |
경부선 32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4 |
경부선 32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5 |
경부선 32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6 |
경부선 32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7 |
경부선 32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8 |
경부선 32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29 |
경부선 32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0 |
경부선 33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1 |
경부선 33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2 |
경부선 33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3 |
경부선 33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4 |
경부선 33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5 |
경부선 33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6 |
경부선 33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7 |
경부선 33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8 |
경부선 33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39 |
경부선 33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0 |
경부선 34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1 |
경부선 34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2 |
경부선 34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3 |
경부선 34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4 |
경부선 34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5 |
경부선 34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6 |
경부선 34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7 |
경부선 34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8 |
경부선 34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49 |
경부선 34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0 |
경부선 35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1 |
경부선 35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2 |
경부선 35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3 |
경부선 35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4 |
경부선 35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5 |
경부선 35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6 |
경부선 35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7 |
경부선 35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8 |
경부선 35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59 |
경부선 35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0 |
경부선 36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1 |
경부선 36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2 |
경부선 36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3 |
경부선 36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4 |
경부선 36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5 |
경부선 36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6 |
경부선 36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7 |
경부선 36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8 |
경부선 36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69 |
경부선 36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0 |
경부선 37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1 |
경부선 371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2 |
경부선 372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3 |
경부선 373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4 |
경부선 374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5 |
경부선 375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6 |
경부선 376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7 |
경부선 377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8 |
경부선 378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79 |
경부선 379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380 |
경부선 380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1 |
경부선 중련 30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2 |
경부선 중련 30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3 |
경부선 중련 30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4 |
경부선 중련 30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5 |
경부선 중련 30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6 |
경부선 중련 30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7 |
경부선 중련 30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8 |
경부선 중련 30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09 |
경부선 중련 30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0 |
경부선 중련 31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1 |
경부선 중련 31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2 |
경부선 중련 31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3 |
경부선 중련 31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4 |
경부선 중련 31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5 |
경부선 중련 31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6 |
경부선 중련 31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7 |
경부선 중련 31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8 |
경부선 중련 31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19 |
경부선 중련 31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0 |
경부선 중련 32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1 |
경부선 중련 32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2 |
경부선 중련 32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3 |
경부선 중련 32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4 |
경부선 중련 32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5 |
경부선 중련 32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6 |
경부선 중련 32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7 |
경부선 중련 32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8 |
경부선 중련 32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29 |
경부선 중련 32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0 |
경부선 중련 33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1 |
경부선 중련 33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2 |
경부선 중련 33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3 |
경부선 중련 33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4 |
경부선 중련 33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5 |
경부선 중련 33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6 |
경부선 중련 33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7 |
경부선 중련 33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8 |
경부선 중련 33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39 |
경부선 중련 33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0 |
경부선 중련 34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1 |
경부선 중련 34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2 |
경부선 중련 34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3 |
경부선 중련 34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4 |
경부선 중련 34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5 |
경부선 중련 34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6 |
경부선 중련 34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7 |
경부선 중련 34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8 |
경부선 중련 34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49 |
경부선 중련 34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0 |
경부선 중련 35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1 |
경부선 중련 35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2 |
경부선 중련 35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3 |
경부선 중련 35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4 |
경부선 중련 35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5 |
경부선 중련 35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6 |
경부선 중련 35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7 |
경부선 중련 35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8 |
경부선 중련 35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59 |
경부선 중련 35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0 |
경부선 중련 36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1 |
경부선 중련 36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2 |
경부선 중련 36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3 |
경부선 중련 36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4 |
경부선 중련 36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5 |
경부선 중련 36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6 |
경부선 중련 36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7 |
경부선 중련 36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8 |
경부선 중련 36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69 |
경부선 중련 36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0 |
경부선 중련 37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1 |
경부선 중련 371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2 |
경부선 중련 372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3 |
경부선 중련 373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4 |
경부선 중련 374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5 |
경부선 중련 375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6 |
경부선 중련 376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7 |
경부선 중련 377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8 |
경부선 중련 378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79 |
경부선 중련 379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
9380 |
경부선 중련 380 후부열차의 이용률
|
숫자형(NUMERIC) | 5 | - |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SRT경부선열차요일별이용률_20231231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미래연구원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9-2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키워드 | SRT,경부선,요일별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358 | 다운로드(바로가기) | 14 |
등록일 | 2024-03-27 | 수정일 | 2024-03-27 |
데이터 한계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고속열차 SRT의 운영사 에스알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로, 2023년 반기별 SRT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이용률에 대한 자료입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SRT경부선열차요일별이용률_20231231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미래연구원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9-2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358 |
다운로드(바로가기) | 14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SRT,경부선,요일별 |
등록일 | 2024-03-27 |
수정일 | 2024-03-27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고속열차 SRT의 운영사 에스알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로, 2023년 반기별 SRT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이용률에 대한 자료입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SRT경부선열차요일별이용률_20231231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9-2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1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SRT,경부선,요일별 | |
등록일 | 2024-03-27 | 수정일 | 2024-03-27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고속열차 SRT의 운영사 에스알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로, 2023년 반기별 SRT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이용률에 대한 자료입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SRT경부선열차요일별이용률_20231231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9-2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1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SRT,경부선,요일별 |
등록일 | 2024-03-27 |
수정일 | 2024-03-27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고속열차 SRT의 운영사 에스알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로, 2023년 반기별 SRT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이용률에 대한 자료입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