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
|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 요일 |
SRT 운행요일
|
항목값 없음 | 고정문자형(CHAR) | 1 | - | - | |||||
| 301 |
30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2 |
30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3 |
30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4 |
30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5 |
30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6 |
30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7 |
30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8 |
30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9 |
30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0 |
31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1 |
31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2 |
31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3 |
31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4 |
31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5 |
31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6 |
31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7 |
31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8 |
31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9 |
31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0 |
32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1 |
32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2 |
32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3 |
32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4 |
32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5 |
32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6 |
32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7 |
32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8 |
32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9 |
32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0 |
33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1 |
33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2 |
33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3 |
33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4 |
33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5 |
33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6 |
33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7 |
33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8 |
33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9 |
33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0 |
34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1 |
34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2 |
34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3 |
34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4 |
34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5 |
34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6 |
34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7 |
34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8 |
34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9 |
34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0 |
35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1 |
35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2 |
35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3 |
35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4 |
35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5 |
35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6 |
35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7 |
35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8 |
35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9 |
35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0 |
36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1 |
36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2 |
36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3 |
36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4 |
36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5 |
36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6 |
36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7 |
36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8 |
36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9 |
36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0 |
37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1 |
37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2 |
37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3 |
37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4 |
37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5 |
37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6 |
37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7 |
37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8 |
37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9 |
37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80 |
38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09 |
930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10 |
931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11 |
931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12 |
931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13 |
931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23 |
932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25 |
932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26 |
932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27 |
932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28 |
932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32 |
933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33 |
933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35 |
933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36 |
933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39 |
933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41 |
934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42 |
934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44 |
934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45 |
934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52 |
935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56 |
935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57 |
935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59 |
935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61 |
936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62 |
936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65 |
936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66 |
936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71 |
937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73 |
937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76 |
937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77 |
937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78 |
937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9380 |
938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부서명 | 디지털혁신처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연간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7-30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 확장자 | CSV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요일,고속철도 |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141 | 다운로드(바로가기) | 8 |
| 등록일 | 2025-08-25 | 수정일 | 2025-08-26 |
| 데이터 한계 |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1. SRT 2025년 상반기까지의 경부선 열차들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2. 해당 데이터 내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3.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2025년 6월 말 기준 공공데이터입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부서명 | 디지털혁신처 |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연간 |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7-30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7 |
| 확장자 | CSV |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141 |
| 다운로드(바로가기) | 8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요일,고속철도 |
| 등록일 | 2025-08-25 |
| 수정일 | 2025-08-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1. SRT 2025년 상반기까지의 경부선 열차들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2. 해당 데이터 내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3.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2025년 6월 말 기준 공공데이터입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연간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7-30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요일,고속철도 | |
| 등록일 | 2025-08-25 | 수정일 | 2025-08-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1. SRT 2025년 상반기까지의 경부선 열차들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2. 해당 데이터 내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3.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2025년 6월 말 기준 공공데이터입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연간 |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7-30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7 |
| 확장자 | XML, JSON |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요일,고속철도 |
| 등록일 | 2025-08-25 |
| 수정일 | 2025-08-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1. SRT 2025년 상반기까지의 경부선 열차들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2. 해당 데이터 내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3.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2025년 6월 말 기준 공공데이터입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데이터값이 공란인 부분은 미집계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공란 처리하였습니다.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