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요일 |
SRT 운행요일
|
항목값 없음 | 고정문자형(CHAR) | 1 | - | - | |||||
301 |
30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2 |
30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3 |
30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4 |
30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5 |
30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6 |
30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7 |
30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8 |
30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9 |
30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0 |
31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1 |
31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2 |
31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3 |
31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4 |
31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5 |
31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6 |
31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7 |
31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8 |
31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9 |
31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0 |
32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1 |
32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2 |
32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3 |
32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4 |
32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5 |
32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6 |
32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7 |
32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8 |
32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9 |
32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0 |
33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1 |
33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2 |
33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3 |
33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4 |
33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5 |
33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6 |
33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7 |
33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8 |
33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9 |
33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0 |
34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1 |
34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2 |
34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3 |
34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4 |
34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5 |
34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6 |
34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7 |
34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8 |
34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9 |
34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0 |
35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1 |
35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2 |
35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3 |
35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4 |
35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5 |
35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6 |
35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7 |
35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8 |
35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9 |
35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0 |
36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1 |
36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2 |
36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3 |
36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4 |
36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5 |
36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6 |
36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7 |
36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8 |
36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9 |
36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0 |
37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1 |
371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2 |
372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3 |
373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4 |
374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5 |
375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6 |
376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7 |
377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8 |
378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9 |
379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80 |
380번 열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1 |
930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2 |
930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3 |
930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4 |
930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5 |
930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6 |
930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7 |
930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8 |
930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09 |
930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0 |
931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1 |
931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2 |
931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3 |
931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4 |
931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5 |
931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6 |
931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7 |
931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8 |
931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19 |
931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0 |
932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1 |
932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2 |
932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3 |
932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4 |
932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5 |
932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6 |
932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7 |
932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8 |
932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29 |
932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0 |
933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1 |
933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2 |
933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3 |
933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4 |
933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5 |
933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6 |
933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7 |
933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8 |
933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39 |
933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0 |
934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1 |
934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2 |
934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3 |
934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4 |
934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5 |
934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6 |
934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7 |
934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8 |
934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49 |
934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0 |
935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1 |
935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2 |
935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3 |
935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4 |
935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5 |
935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6 |
935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7 |
935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8 |
935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59 |
935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0 |
936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1 |
936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2 |
936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3 |
936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4 |
936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5 |
936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6 |
936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7 |
936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8 |
936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69 |
936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0 |
937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1 |
9371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2 |
9372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3 |
9373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4 |
9374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5 |
9375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6 |
9376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7 |
9377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8 |
9378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79 |
9379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
9380 |
9380번 열차
|
숫자형(NUMERIC) | 4 | - |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31231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미래연구원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10-18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885 | 다운로드(바로가기) | 4 |
등록일 | 2024-04-18 | 수정일 | 2024-04-30 |
데이터 한계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SRT 2023년 하반기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31231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미래연구원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10-18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885 |
다운로드(바로가기) | 4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 |
등록일 | 2024-04-18 |
수정일 | 2024-04-30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SRT 2023년 하반기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31231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10-18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 | |
등록일 | 2024-04-18 | 수정일 | 2024-04-30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SRT 2023년 하반기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경부선열차 요일별 승차율_20231231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10-18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SRT,경부선열차,승차율 |
등록일 | 2024-04-18 |
수정일 | 2024-04-30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SRT 2023년 하반기 경부선 열차의 요일별 승차율 자료입니다. 승차율은 승객이 타고 간 거리를 열차가 운행한 좌석거리로 나눈 비율입니다. 항목명은 열차번호를 의미합니다.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승차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승차율)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승차율), (단위 :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