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2024년에 접수된 고객의 소리를 공사 주요 사업별로 분류(대분류, 중분류, 소분류)하고, 이를 VOC 성격유형(칭찬, 질의, 불만, 요청, 기타)별로 합계를 산출해낸 통계 데이터임.

대분류 사업 뿐만 아니라 중분류, 소분류로 나누어져 있어서 세부 사업별로 접수되는 VOC의 유형을 분석하기 용이하며, 보다 세심하게 CS 수준, 고객 문의점 등을 도출할 수 있음.

주요사업이 아닌 경영관리 관련 고객의 소리는 대분류-중분류 "기타"로 접수되고 있으며, 소분류로는 세부적으로 정보공개, 친절응대, 사보구독, 사회공헌, 업무신속처리 등으로 나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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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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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_20241231
분류체계 농림 - 농업·농촌 제공기관 한국농어촌공사
관리부서명 기획총괄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24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89
확장자 CSV 키워드 고객의 소리,처리유형,유형분류,VOC,통계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889 다운로드(바로가기) 11
등록일 2025-08-25 수정일 2025-08-25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2024년에 접수된 고객의 소리를 공사 주요 사업별로 분류(대분류, 중분류, 소분류)하고, 이를 VOC 성격유형(칭찬, 질의, 불만, 요청, 기타)별로 합계를 산출해낸 통계 데이터임.

대분류 사업 뿐만 아니라 중분류, 소분류로 나누어져 있어서 세부 사업별로 접수되는 VOC의 유형을 분석하기 용이하며, 보다 세심하게 CS 수준, 고객 문의점 등을 도출할 수 있음.

주요사업이 아닌 경영관리 관련 고객의 소리는 대분류-중분류 "기타"로 접수되고 있으며, 소분류로는 세부적으로 정보공개, 친절응대, 사보구독, 사회공헌, 업무신속처리 등으로 나뉨.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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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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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한국농어촌공사_고객의 소리 유형분석_20241231
분류체계 농림 - 농업·농촌 제공기관 한국농어촌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9-24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89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고객의 소리,처리유형,유형분류,VOC,통계
등록일 2025-08-25 수정일 2025-08-25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2024년에 접수된 고객의 소리를 공사 주요 사업별로 분류(대분류, 중분류, 소분류)하고, 이를 VOC 성격유형(칭찬, 질의, 불만, 요청, 기타)별로 합계를 산출해낸 통계 데이터임.

대분류 사업 뿐만 아니라 중분류, 소분류로 나누어져 있어서 세부 사업별로 접수되는 VOC의 유형을 분석하기 용이하며, 보다 세심하게 CS 수준, 고객 문의점 등을 도출할 수 있음.

주요사업이 아닌 경영관리 관련 고객의 소리는 대분류-중분류 "기타"로 접수되고 있으며, 소분류로는 세부적으로 정보공개, 친절응대, 사보구독, 사회공헌, 업무신속처리 등으로 나뉨.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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