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처리된 2024년도 고객의소리 처리 현황 데이터를 정리한 것으로, 처리 부서, 접수 건수, 완료 건수, 만족도조사 건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조직 단위별로는 본사/부설부서/도본부/본부별/지역본부별/지사 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도본부는 전 지역본부별 데이터의 합계이고(ex. 경기지역본부+경남지역본부+제주지역..), 본부별은 해당 지역의 데이터 총합(ex. 경기지역본부+여주이천지사+경남지역본부+하동지사..), 지역본부별은 본부에서 처리한 데이터만 포함하고 있음(ex.경기지역본부, 경남지역본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처리된 2024년도 고객의소리 처리 현황 데이터를 정리한 것으로, 처리 부서, 접수 건수, 완료 건수, 만족도조사 건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조직 단위별로는 본사/부설부서/도본부/본부별/지역본부별/지사 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도본부는 전 지역본부별 데이터의 합계이고(ex. 경기지역본부+경남지역본부+제주지역..), 본부별은 해당 지역의 데이터 총합(ex. 경기지역본부+여주이천지사+경남지역본부+하동지사..), 지역본부별은 본부에서 처리한 데이터만 포함하고 있음(ex.경기지역본부, 경남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처리된 2024년도 고객의소리 처리 현황 데이터를 정리한 것으로, 처리 부서, 접수 건수, 완료 건수, 만족도조사 건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조직 단위별로는 본사/부설부서/도본부/본부별/지역본부별/지사 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도본부는 전 지역본부별 데이터의 합계이고(ex. 경기지역본부+경남지역본부+제주지역..), 본부별은 해당 지역의 데이터 총합(ex. 경기지역본부+여주이천지사+경남지역본부+하동지사..), 지역본부별은 본부에서 처리한 데이터만 포함하고 있음(ex.경기지역본부, 경남지역본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처리된 2024년도 고객의소리 처리 현황 데이터를 정리한 것으로, 처리 부서, 접수 건수, 완료 건수, 만족도조사 건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조직 단위별로는 본사/부설부서/도본부/본부별/지역본부별/지사 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도본부는 전 지역본부별 데이터의 합계이고(ex. 경기지역본부+경남지역본부+제주지역..), 본부별은 해당 지역의 데이터 총합(ex. 경기지역본부+여주이천지사+경남지역본부+하동지사..), 지역본부별은 본부에서 처리한 데이터만 포함하고 있음(ex.경기지역본부, 경남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처리된 2024년도 고객의소리 처리 현황 데이터를 정리한 것으로, 처리 부서, 접수 건수, 완료 건수, 만족도조사 건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조직 단위별로는 본사/부설부서/도본부/본부별/지역본부별/지사 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도본부는 전 지역본부별 데이터의 합계이고(ex. 경기지역본부+경남지역본부+제주지역..), 본부별은 해당 지역의 데이터 총합(ex. 경기지역본부+여주이천지사+경남지역본부+하동지사..), 지역본부별은 본부에서 처리한 데이터만 포함하고 있음(ex.경기지역본부, 경남지역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