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IV)_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2019년에 발간된 본 자료는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IV):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연구의 보고서 원문입니다.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은 구체적으로, 개도국의 교육통계 역량 개발을 지원하여 개도국 스스로의 힘으로 교육통계 및 교육지표를 생산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교육발전계획 및 교육정책을 수립하고 교육발전을 도모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자료는 이론적 배경 : 교육통계 국제협력사업의 지속적 발전 방안 탐색, 아시아 3개국 교육통계·지표 컨설팅 결과, 2주기 교육통계·지표 협력을 위한 국제협력 모델 정립, 결론 순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2019년에 발간된 본 자료는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IV):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연구의 보고서 원문입니다.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은 구체적으로, 개도국의 교육통계 역량 개발을 지원하여 개도국 스스로의 힘으로 교육통계 및 교육지표를 생산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교육발전계획 및 교육정책을 수립하고 교육발전을 도모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자료는 이론적 배경 : 교육통계 국제협력사업의 지속적 발전 방안 탐색, 아시아 3개국 교육통계·지표 컨설팅 결과, 2주기 교육통계·지표 협력을 위한 국제협력 모델 정립, 결론 순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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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_20191231
2019년에 발간된 본 자료는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IV):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연구의 보고서 원문입니다.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_협력사업은 구체적으로, 개도국의 교육통계 역량 개발을 지원하여 개도국 스스로의 힘으로 교육통계 및 교육지표를 생산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교육발전계획 및 교육정책을 수립하고 교육발전을 도모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자료는 이론적 배경 : 교육통계 국제협력사업의 지속적 발전 방안 탐색, 아시아 3개국 교육통계·지표 컨설팅 결과, 2주기 교육통계·지표 협력을 위한 국제협력 모델 정립, 결론 순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