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팅조사 인포그래픽 자료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마케팅조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MCR(Media & Consumer Research) 인포그래픽 자료를 제공합니다.
- MCR은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조사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등 관련 인포그래픽 자료를 공개합니다.
-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그리고 공영채널의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으며, 연구기관 및 학계에서도 통계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팅조사 인포그래픽 자료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마케팅조사 인포그래픽 자료_20200925
분류체계 통신 - 방송통신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명 미디어데이터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기타 전체 행 10
확장자 PDF 키워드 마케팅조사,소비자행태조사,매체이용행태,시청형태,라이프스타일,가치관,광고모델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864
등록일 2020-09-25 수정일 2025-08-18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obaco.co.kr/site/adstat/board/mcr_infographic/list?cp=1&sortOrder=BA_REGDATE&sortDirection=DESC&bcId=mcr_infographic&baNotice=false&baCommSelec=false&baOpenDay=false&baUse=true
설명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마케팅조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MCR(Media & Consumer Research) 인포그래픽 자료를 제공합니다.
- MCR은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조사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등 관련 인포그래픽 자료를 공개합니다.
-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그리고 공영채널의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으며, 연구기관 및 학계에서도 통계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