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마케팅조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MCR(Media & Consumer Research) 인포그래픽 자료를 제공합니다. - MCR은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조사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등 관련 인포그래픽 자료를 공개합니다. -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그리고 공영채널의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으며, 연구기관 및 학계에서도 통계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마케팅조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MCR(Media & Consumer Research) 인포그래픽 자료를 제공합니다. - MCR은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조사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등 관련 인포그래픽 자료를 공개합니다. -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그리고 공영채널의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으며, 연구기관 및 학계에서도 통계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마케팅조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MCR(Media & Consumer Research) 인포그래픽 자료를 제공합니다. - MCR은 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조사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등 관련 인포그래픽 자료를 공개합니다. -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매체전략, 그리고 공영채널의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으며, 연구기관 및 학계에서도 통계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