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되는 데이터는 원격교육의 운영 현황과 학습자의 경험, 인식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활용된 조사 문항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설문지는 학생, 교원, 학부모 등 다양한 교육 주체를 대상으로 하여 원격수업 참여 경험, 만족도, 학습 효과, 활용된 기술 및 도구, 개선 요구사항 등 세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설문지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연구 및 정책 수립을 위한 법적·제도적 근거에 따라 마련되었습니다. 본 데이터는 원격교육의 성과와 한계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되며, 교육 정책 수립, 학술 연구, 교육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데이터는 원격교육의 운영 현황과 학습자의 경험, 인식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활용된 조사 문항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설문지는 학생, 교원, 학부모 등 다양한 교육 주체를 대상으로 하여 원격수업 참여 경험, 만족도, 학습 효과, 활용된 기술 및 도구, 개선 요구사항 등 세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설문지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연구 및 정책 수립을 위한 법적·제도적 근거에 따라 마련되었습니다. 본 데이터는 원격교육의 성과와 한계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되며, 교육 정책 수립, 학술 연구, 교육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데이터는 원격교육의 운영 현황과 학습자의 경험, 인식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활용된 조사 문항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설문지는 학생, 교원, 학부모 등 다양한 교육 주체를 대상으로 하여 원격수업 참여 경험, 만족도, 학습 효과, 활용된 기술 및 도구, 개선 요구사항 등 세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설문지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연구 및 정책 수립을 위한 법적·제도적 근거에 따라 마련되었습니다. 본 데이터는 원격교육의 성과와 한계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되며, 교육 정책 수립, 학술 연구, 교육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