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하는 데이터는 소외계층 학생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정보화 정책방안 연구(KERIS, 2015)의 일환으로 실시한 정보격차 실태조사 설문지입니다. 설문지에는 다문화 학생의 정보화 역량, 인터넷 및 정보기기 사용 실태, 학교 내 정보화 지원 방안, 가정·사회적 환경의 영향 등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정보격차 해소 정책 마련의 기초자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해당 설문자료는 정책 담당자, 연구자 등이 다문화 학생의 정보격차 실태와 지원대책을 분석·수립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문서입니다.
제공하는 데이터는 소외계층 학생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정보화 정책방안 연구(KERIS, 2015)의 일환으로 실시한 정보격차 실태조사 설문지입니다. 설문지에는 다문화 학생의 정보화 역량, 인터넷 및 정보기기 사용 실태, 학교 내 정보화 지원 방안, 가정·사회적 환경의 영향 등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정보격차 해소 정책 마련의 기초자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해당 설문자료는 정책 담당자, 연구자 등이 다문화 학생의 정보격차 실태와 지원대책을 분석·수립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문서입니다.
제공하는 데이터는 소외계층 학생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정보화 정책방안 연구(KERIS, 2015)의 일환으로 실시한 정보격차 실태조사 설문지입니다. 설문지에는 다문화 학생의 정보화 역량, 인터넷 및 정보기기 사용 실태, 학교 내 정보화 지원 방안, 가정·사회적 환경의 영향 등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정보격차 해소 정책 마련의 기초자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해당 설문자료는 정책 담당자, 연구자 등이 다문화 학생의 정보격차 실태와 지원대책을 분석·수립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