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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주택공사_정보공개처리 만족도 결과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의 사전공표정보 - 전체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사전정보 공표 내역 중 고객이 청구한 정보공개의 처리 결과 관련 각 부서의 만족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총무처에서 매년 12월 이를 갱신하여 공표하고 있으며 첨부파일을 통해 응답건수, 편의성, 적절성, 용이성, 신속성, 적절성, 적합성으로 평가한 정보입니다. 응답자는 22년 36명에서 24년 210명으로 증가했으며 만족도 점수 역시 61점에서 62점으로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경기남부지역본부, 경기북부지역본부가 가장 많은 응답자를 띄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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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한국토지주택공사_정보공개처리 만족도 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토지주택공사_정보공개처리 만족도 결과_2024100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국민권익·인권 제공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관리부서명 IT운영처 데이터운영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자동 갱신)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
확장자 XLSX 키워드 정보공개,정보공개청구,만족도,편의성,적절성,사전공표,총무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57
등록일 2021-09-24 수정일 2025-09-04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lh.or.kr/board.es?mid=a10103010000&bid=0007&act=view&list_no=654822&nPage=1
설명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의 사전공표정보 - 전체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사전정보 공표 내역 중 고객이 청구한 정보공개의 처리 결과 관련 각 부서의 만족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총무처에서 매년 12월 이를 갱신하여 공표하고 있으며 첨부파일을 통해 응답건수, 편의성, 적절성, 용이성, 신속성, 적절성, 적합성으로 평가한 정보입니다. 응답자는 22년 36명에서 24년 210명으로 증가했으며 만족도 점수 역시 61점에서 62점으로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경기남부지역본부, 경기북부지역본부가 가장 많은 응답자를 띄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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