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데이터는 고객문의 답변 사례정보로 2023년 접수된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사례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총 32건의 사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사례에는 순번, 제목, 내용, 작성일이 포함되어 있어 문의 내용 및 답변에 대한 상세 내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사례 및 답변 내용을 참고할 수 있으며 향후 유사한 문의 발생 시 신속하고 일관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효율적 고객 대응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간 유형 분석 자료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문의 답변 사례정보로 2023년 접수된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사례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총 32건의 사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사례에는 순번, 제목, 내용, 작성일이 포함되어 있어 문의 내용 및 답변에 대한 상세 내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사례 및 답변 내용을 참고할 수 있으며 향후 유사한 문의 발생 시 신속하고 일관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효율적 고객 대응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간 유형 분석 자료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문의 답변 사례정보로 2023년 접수된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사례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총 32건의 사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사례에는 순번, 제목, 내용, 작성일이 포함되어 있어 문의 내용 및 답변에 대한 상세 내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사례 및 답변 내용을 참고할 수 있으며 향후 유사한 문의 발생 시 신속하고 일관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효율적 고객 대응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간 유형 분석 자료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문의 답변 사례정보로 2023년 접수된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사례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총 32건의 사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사례에는 순번, 제목, 내용, 작성일이 포함되어 있어 문의 내용 및 답변에 대한 상세 내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사례 및 답변 내용을 참고할 수 있으며 향후 유사한 문의 발생 시 신속하고 일관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효율적 고객 대응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간 유형 분석 자료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문의 답변 사례정보로 2023년 접수된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사례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총 32건의 사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사례에는 순번, 제목, 내용, 작성일이 포함되어 있어 문의 내용 및 답변에 대한 상세 내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사례 및 답변 내용을 참고할 수 있으며 향후 유사한 문의 발생 시 신속하고 일관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효율적 고객 대응 기반 마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간 유형 분석 자료로 활용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