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연령대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종합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타나며, 전반적 만족도 또한 유사한 수준입니다. 요소별 만족도 역시 대부분 96%를 넘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렴성' 항목은 모든 연령대에서 98% 이상의 압도적인 만족도를 보입니다.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의 만족도가 다른 요소에 비해 다소 낮으나, 여전히 93% 이상의 높은 수준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 모두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총포화약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매우 높음을 시사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종합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타나며, 전반적 만족도 또한 유사한 수준입니다. 요소별 만족도 역시 대부분 96%를 넘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렴성' 항목은 모든 연령대에서 98% 이상의 압도적인 만족도를 보입니다.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의 만족도가 다른 요소에 비해 다소 낮으나, 여전히 93% 이상의 높은 수준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 모두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총포화약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매우 높음을 시사합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종합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타나며, 전반적 만족도 또한 유사한 수준입니다. 요소별 만족도 역시 대부분 96%를 넘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렴성' 항목은 모든 연령대에서 98% 이상의 압도적인 만족도를 보입니다.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의 만족도가 다른 요소에 비해 다소 낮으나, 여전히 93% 이상의 높은 수준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 모두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총포화약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매우 높음을 시사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종합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타나며, 전반적 만족도 또한 유사한 수준입니다. 요소별 만족도 역시 대부분 96%를 넘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렴성' 항목은 모든 연령대에서 98% 이상의 압도적인 만족도를 보입니다.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의 만족도가 다른 요소에 비해 다소 낮으나, 여전히 93% 이상의 높은 수준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 모두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총포화약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매우 높음을 시사합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입니다. 종합 만족도는 95% 이상으로 나타나며, 전반적 만족도 또한 유사한 수준입니다. 요소별 만족도 역시 대부분 96%를 넘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렴성' 항목은 모든 연령대에서 98% 이상의 압도적인 만족도를 보입니다. '시설 및 이용 환경' 항목의 만족도가 다른 요소에 비해 다소 낮으나, 여전히 93% 이상의 높은 수준입니다. '업무 처리 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항목 모두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총포화약 관련 민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매우 높음을 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