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별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각 관서별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관서별로 만족도 편차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교 분석을 통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낮은 만족도를 보이는 관서에 대해서는 원인 분석 및 맞춤형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의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치안 행정을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분석과 개선 노력을 통해 전국적으로 균질하고 높은 수준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별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각 관서별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관서별로 만족도 편차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교 분석을 통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낮은 만족도를 보이는 관서에 대해서는 원인 분석 및 맞춤형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의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치안 행정을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분석과 개선 노력을 통해 전국적으로 균질하고 높은 수준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별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각 관서별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관서별로 만족도 편차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교 분석을 통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낮은 만족도를 보이는 관서에 대해서는 원인 분석 및 맞춤형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의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치안 행정을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분석과 개선 노력을 통해 전국적으로 균질하고 높은 수준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별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각 관서별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관서별로 만족도 편차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교 분석을 통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낮은 만족도를 보이는 관서에 대해서는 원인 분석 및 맞춤형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의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치안 행정을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분석과 개선 노력을 통해 전국적으로 균질하고 높은 수준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별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각 관서별 종합만족도와 전반적만족도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절차,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관서별로 만족도 편차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교 분석을 통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낮은 만족도를 보이는 관서에 대해서는 원인 분석 및 맞춤형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통계는 전국 경찰관서의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치안 행정을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분석과 개선 노력을 통해 전국적으로 균질하고 높은 수준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