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광주광역시도시공사_VOC민원현황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민원 현황을 연도별로 정리한 데이터입니다. 본 데이터는 구분(년도), 온라인접수건수, 오프라인접수건수, 개발업무민원건수, 분양민원건수, 경영일반민원건수, 임대민원건수, 시설물민원건수, 기타민원건수, 민원해결건수, 향후정책반영건수, 수용불가건수, 민원취하건수, 데이터기준일자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접수 경로와 민원 유형별 건수 정보를 제공하여 민원 유형의 흐름과 행정 대응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민원해결 및 정책 반영 현황은 고객 의견 수렴과 행정 개선의 실질적인 결과를 확인하는 데 활용됩니다. 해당 데이터는 시민과의 소통 현황, 서비스 만족도 분석, 조직의 민원 대응 역량 평가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활용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명확한 구조와 설명을 통해 사용자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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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광주광역시도시공사_VOC민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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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광주광역시도시공사_VOC민원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광주광역시도시공사_VOC민원현황_2025080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광주광역시도시공사
관리부서명 IT센터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2
확장자 CSV 키워드 고객의견,민원분석,행정처리,정책반영,서비스개선,접수경로,응대현황,VOC데이터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794 다운로드(바로가기) 17
등록일 2025-08-27 수정일 2025-08-27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민원 현황을 연도별로 정리한 데이터입니다. 본 데이터는 구분(년도), 온라인접수건수, 오프라인접수건수, 개발업무민원건수, 분양민원건수, 경영일반민원건수, 임대민원건수, 시설물민원건수, 기타민원건수, 민원해결건수, 향후정책반영건수, 수용불가건수, 민원취하건수, 데이터기준일자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접수 경로와 민원 유형별 건수 정보를 제공하여 민원 유형의 흐름과 행정 대응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민원해결 및 정책 반영 현황은 고객 의견 수렴과 행정 개선의 실질적인 결과를 확인하는 데 활용됩니다. 해당 데이터는 시민과의 소통 현황, 서비스 만족도 분석, 조직의 민원 대응 역량 평가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활용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명확한 구조와 설명을 통해 사용자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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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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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광주광역시도시공사_VOC민원현황_2025080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광주광역시도시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2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1
데이터 한계 키워드 고객의견,민원분석,행정처리,정책반영,서비스개선,접수경로,응대현황,VOC데이터
등록일 2025-08-27 수정일 2025-08-27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민원 현황을 연도별로 정리한 데이터입니다. 본 데이터는 구분(년도), 온라인접수건수, 오프라인접수건수, 개발업무민원건수, 분양민원건수, 경영일반민원건수, 임대민원건수, 시설물민원건수, 기타민원건수, 민원해결건수, 향후정책반영건수, 수용불가건수, 민원취하건수, 데이터기준일자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접수 경로와 민원 유형별 건수 정보를 제공하여 민원 유형의 흐름과 행정 대응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민원해결 및 정책 반영 현황은 고객 의견 수렴과 행정 개선의 실질적인 결과를 확인하는 데 활용됩니다. 해당 데이터는 시민과의 소통 현황, 서비스 만족도 분석, 조직의 민원 대응 역량 평가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활용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명확한 구조와 설명을 통해 사용자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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