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의 흐름을 빠르게 감지한 글로벌 기업 등의 거대기업은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개발·육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나,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인지가 부족하고 경제적인 여 건이 어려운 중소기업의 경우 체계적으로 브랜드 전략을 다져가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실제 마켓 트렌드에 뒤쳐지거나 침해 등의 분쟁에 쉽게 휘말리고 있기에 이에 글로벌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정리하여 수록함
목적:
글로벌 브랜드 파워 흐름을 선제적으로 감지하고, 브랜드 전략 수립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 및 영세업체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함 특히 상표 분쟁에 취약한 의류 산업의 중소기업이 법적 기준에 부합하면서도 창의적인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전략 가이드 제공
브랜드 파워의 흐름을 빠르게 감지한 글로벌 기업 등의 거대기업은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개발·육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나,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인지가 부족하고 경제적인 여 건이 어려운 중소기업의 경우 체계적으로 브랜드 전략을 다져가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실제 마켓 트렌드에 뒤쳐지거나 침해 등의 분쟁에 쉽게 휘말리고 있기에 이에 글로벌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정리하여 수록함
목적:
글로벌 브랜드 파워 흐름을 선제적으로 감지하고, 브랜드 전략 수립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 및 영세업체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함 특히 상표 분쟁에 취약한 의류 산업의 중소기업이 법적 기준에 부합하면서도 창의적인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전략 가이드 제공
기타 유의사항
해당 데이터(또는 샘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특허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고, 필요시 기관담당자에게 직접 신청 요망
브랜드 파워의 흐름을 빠르게 감지한 글로벌 기업 등의 거대기업은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개발·육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나,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인지가 부족하고 경제적인 여 건이 어려운 중소기업의 경우 체계적으로 브랜드 전략을 다져가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실제 마켓 트렌드에 뒤쳐지거나 침해 등의 분쟁에 쉽게 휘말리고 있기에 이에 글로벌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정리하여 수록함
목적:
글로벌 브랜드 파워 흐름을 선제적으로 감지하고, 브랜드 전략 수립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 및 영세업체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함 특히 상표 분쟁에 취약한 의류 산업의 중소기업이 법적 기준에 부합하면서도 창의적인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전략 가이드 제공
기타 유의사항
해당 데이터(또는 샘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특허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고, 필요시 기관담당자에게 직접 신청 요망